5 Essential Elements For 호치민 불건마
최근 비엔동은 랜덤으로 받아도 모두 만족할 수준의 와꾸와 마인드를 갖췄다고한다.
다음날 정말 삭신이 다 아플 정도로 꼬집어 놨더라구요.. 말 그대로 여긴 그냥 하러 가는 곳이지 마사지는 제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.
정말 특이하게도 여자/남자의 가격이 달랐다. 시설 같은 건 고급스럽지는 않아도 싼 가격에 시~원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여기 완전 추천!
제일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가 잘 된 곳이라 공유되는 후기, 정보의 양도 제일 많습니다
코스중에는 특히 고양이자세 타임에서 많은 고객들이 극락을 경험했다고 한다(필자포함)
. 여자라면 상의를 탈의하고 받는 마사지인데 너무 당황스러웠다. 아무리 저렴한 마사지 샵이라도 모르는 남/녀를 나란히 눕히지는 않는다.
마사지 스킬은 나쁘지 않고 전체적으로 일반 마사지랑 유사합니다. 그렇게 마사지 끝내고 절 스크럽 할 수 있는 다른 방으로 안내하고 스크럽을 시작합니다.
두번째로 좋았던 점은 차량이 정말 좋던데요?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카니발 차량을 이용해서요. 저희처럼 짐 많은 사람들도 널널하게 탈 수 있어요. 골프여행 와서 짐 싣기에도 딱 좋을 듯.
처음 탈의실에 들어갈 때 아무런 설명 없이 키와 일회용 속옷만 띡 주는데 속옷만 입고 가운을 걸치고 나오면 된다는 간단한 설명이라도 좀 해줬으면 좋았을 걸 싶었다.
안그래도 제 블로그 글이 잘 뜨는 편이 아닌데 수위 높은 글은 위험하기 때문입니다
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호치민 붐붐 마사지는 정해진 코스대로 추가 비용이나 팁 요구 없이 깔끔하게 모든 과정이 진행되며 무엇보다 호치민 붐붐 마사지 가격 자체가 부담이 없는 수준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웠던 최상급 코스의 마사지도 마음껏 즐겨볼 수 있습니다.
그러더니 본론에 들어가는데 문제는 여기는 ㅋㄷ이 아예 마사지사가 가지고 들어오더라구요.. 저보고 뭐할꺼냐고 물어서 난 탑이라고 얘기하니까 바로 대줍니다. 그리고 했습니다... 얘도 사정하고 ..
템플리프 스파 앤 사우나는 한국식 목욕탕과 사우나, 마사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귀국을 하기전 피로를 풀기 위해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. 직원 중에 한국말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으며 한국어 안내가 잘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아무 곳이나 들어갔다가 마사지는 more info 형편없고 시설은 불결하며 서비스도 좋지 못한 곳들이 많기 때문입니다. 오늘 알려드린 호치민 마사지 순위 정리를 확인하시고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시길 바랍니다.